• 국민 114-037-040-05511

    예금주 김희경

      • BLACK LABEL

        NEW 5%

        OUTER

        TOP

        DRESS

      • BOTTOM

        KNIT

        SHOES&BAG

        ACCESSORY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NOTICE 더보기  

    • [배송 후 교환/반품] [배송 전 취소/변경] 공지사항 2018-01-19


      [배송 후 교환 / 반품 안내]



      게시판 문의작성을 통하여 성함/연락처/교환 및 반품사유/처리방법을 상세히 올려주세요.


      (교환이나 환불을 목적으로한 의도적인 상품훼손에 관하여 지유스타일 측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받았을때와 같이 깨끗하게 포장 후 CJ택배를 이용하여 직접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반품예약 링크 :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교환 및 반품에 대한 왕복배송비는 5,000원이며, 함께 보내드린 봉투에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세요.


      타 택배사 이용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교환의 경우 반송받은 상품을 검수 후에 재발송되는 체계로 5~10일까지에 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반품의 경우 반송받은 상품을 검수 후 1~2일 내로 환불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배송 전 취소 / 주문변경 안내]



      주문당일 오후 3시 이전까지 취소처리를 해주셔야합니다.


      또는 지유스타일 고객센터[1899-7629]로 문의전화를 해주셔야합니다.


      당일이 지난 후 취소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고있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 가능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일절 불가한 사항입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흔적, 과실/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향수,섬유탈취제,바디로션,화장품오염,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라벨 또는 TAG을 제거한 경우 등)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세트상품, 악세사리 등)


      ※ 소비자의 요청에 의해 1:1 주문제작되는 상품인  경우


      ※ 니트류, 블랙라벨상품, 핸드메이드상품,화이트계열의 상품의 경우


      ※ 세일, 이벤트 상품의 경우


      ※ 교환 및 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한 경우


      위의 경우는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일절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반품 주소 : 부산광역시 수영구 남천동로 108번길 38 (남천동) 5층 지유스타일

       



      감사합니다 ♥

    • [신규회원] 적립금 안내 2017-09-19

      [신규회원] 적립금 안내



      안녕하세요. 지유스타일입니다!


      신규회원가입을 해주신 분들께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 3,000원을 자동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의 적립금 지급방법은


      *상품주문, 상품후기작성 등


      방법이 있으니 참여하고 적립금으로 할인까지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



      앞으로 계속계속 더 좋은 퀄리티의 예쁜 상품 보여드릴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늘 기쁨가득한 날 되세요!

       


    • [배송관련] 공지사항 2017-09-19

      Q.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A. 지연공지가 되어있지 않는 상품이라하더라도 주문건별로 순차적으로

           배송처리가 되고있어 평균 3~5일(토,일/공휴일제외)정도 배송기간이 소요된답니다

           거래처사정에따라 배송기간은 더 소요될 수 있으며

           그러할경우 별도 문자를 드리고 있기에 여유갖고 주문 부탁드려요

       

       

      Q. 무료배송은 얼마부터 적용되나요?

          

      A. 무료배송은 모든 상품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 적용된답니다.

           5만원 미만상품 구매시에는 자동적으로 배송료 2500원이 결제되어요 ^^

           단, 두가지이상 주문후 한가지만 부분취소하실경우 나머지 상품이

           5만원 미만일시 배송료는 2500원 차감후 처리가 되고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Q. 배송업체는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A. 저희 배송업체는 CJ택배(1588-1255)를 이용하고 있답니다 .

           반품/교환시 CJ 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시며 타택배이용시에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선불로 이용해주셔야 하시니 이점 유념부탁드릴께요

       

       

       

      Q. 분리배송이 가능한가요?

       

      A. 두가지이상의 상품을 구매하신경우 먼저 준비되는 상품부터

           조금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담당부서에서 임의 분리배송 처리를 해드리고 있어요 ^^

           분리배송을 원하시지 않을경우에는  주문/결제완료후 바로

           콜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요청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단, 모든 상품 함께 출고시 배송기간이 추가 주문건의 최대 발송일로 적용되기 때문에

           추가 소요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Q. 추가로 주문할 상품이 있는데 배송료가 붙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저희쪽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절차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

          상황에따라 처리 방식이 변동될 수 있으니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사전에 꼭 접수 부탁드립니다

          (앞서 주문건이 이미 출고완료된경우 추가주문 묶음처리가 불가합니다)

       

       

       

      Q.  주문을 따로따로 하였어요 묶음배송가능할까요?

       

      A. 게시판 또는 콜센터로 요청해주시면 묶음처리를 도와드리고 있답니다

           묶음처리후 결제된 배송료는 무조건 적립금처리만 가능하세요

           묶음요청을 하시지 않는경우  임의적인 확인이 어려워 각각의 주문건에대한

           모든 상품이 당일 출고가능할경우 각각 출고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혹,  배송료로 인한 묶음요청을하셨더라도 먼저 준비되는 상품부터 분리배송처리해드리고 있어

           분리배송을 원치않으실경우 꼭 요청시 모든 상품을 함께 배송요청하신다는

           의사를 기재해주셔야 처리도와드릴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릴께요

  • EVENT 더보기